2017년 제 2회 경동 모임 광장시장 전집 육회집<부제:드뎌 다 모인 7명>

2017. 5. 16. 17:47나의일상/경동모임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ㅋㅋㅋ


일도 그만두고... 할일이 없는데.. 왜 포스팅은 안하는지 ㅋㅋㅋㅋ


노니까 안하겠쬬?ㅋㅋㅋㅋ








2017년 4월에 대 경동 2차모임을 진행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미친듯이 먹고 죽자는 분위기...!!



이번 모임의 핫플레이스는 종로5가 광장시장!!!




광장시장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은 뭐?


바로 전이죠..


원래는 순이네 가려고 했는데..


금욜저녁이라 그런지... 무한대기 ㅋㅋㅋㅋㅋ


7명의 남자놈들이 절대 기다릴리 없지 ㅋㅋㅋ



그래서 그냥 한가한 곳으로... 궈궈싱!!


근데 비싸고 맛은 별로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모임 사진..


이것들이 모두 초상권을 운운해서..



최대한 작게 작게..


이정도면 뭐라하는놈 없겠지..


여자도 아니고, 남자놈들 주제에..


초상권 타령은 ㅋㅋㅋㅋㅋ
















그렇게 1차를 끝내고..


2차는 육회집으로 고고싱..



그곳에서 맛본!! 육사시미!!!


그거슨 사랑입니다!!



종로 유가네 육회 였던듯













육사시미만 3판째 ㅋㅋㅋㅋㅋ


육회는 거들떠도 안보고.. ㅋㅋㅋ


술이 들어간다 쭊쭉쭉쭉~~~ 계속 들어가다가..



정신을 잃음...;;


깨어보니.. 치킨집!!











예전에 진짜 많이 갔던, 계동치킨!! ㅋㅋㅋ


거기서 또 술을 막 먹다가..


계산하고 나와서...



이번엔 꼼장어집;;;;












그리고 일어나니 집;;;;


기억이 안남..



마눌님께 무쟈게 혼나고..


반성....




나란놈이란;;;





암튼 오랜만에 엄청 재미있게 놀았던......기억이..


이젠 다시는 할 수 없는 추억으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