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 1회 경동 모임 <부제:7명 모이기가 이리 힘든교>

2017. 3. 7. 10:11나의일상/경동모임

부제:7명 모이기가 이리 힘든교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오늘은 제 고등학교 동창회 모임의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남정네들만 있어서, 먹는사진을 맛나게 찍지도..


셀카를 따로 찍지도 않지만..


순전히 제 개인 보관 및 추억용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니~


혹시나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_^




1차 닭갈비


2차 플레이스팟


3차 그냥술집








제가 자주가는 곳입니다!


옛날부터 있었던 곳!


예전처럼 양이 많거나, 완전 맛있는지는 않지만..


수유에 또 여기만한 닭갈비집이 없는듯 합니다 ㅋㅋㅋ

(다른데 가보질 않음 ㅋㅋ)



여기서 소소하게 6명이서 1차 했습니다


이날 안 사실!!


여기 닭갈비집에는 


국내산과 브라질산?이었나.. 두가지가 있는데요


브라질산이 우리가 원래 먹던 뼈없는 닭갈비라고 생각하시면되고


국내산이 뼈있는 닭갈비(크기가 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양은 비슷한듯 한데.. 국내산이 좀 더 적어보이는 듯 합니다


가격은 브라질산 1인분 8,000원 , 국내산 10,000원!



선택은 여러분의 몫!




아래이미지는 국내산 닭갈비!!


























그리고 도착한 다음 장소..


제가 닭갈비 먹으면서, 침튀기며 말했던 곳!


양궁 하러가자!! ㅋㅋㅋ



새로생긴 그곳 플레이스팟!




다음에는 지도가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ㅋㅋㅋ


수유역 7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으로 들어와서 사거리 우회전 하면


1층에는 게임장! 2층에는 플레이스팟이 보임니다!



야구공 치는 깡깡~~ 소리가 나는 곳인데요!


효과음이라는 점!!!




































야구 피칭 기계가 있던데..


대충던지면 110~120!!


힘줘서 던져도 110~120 ㅋㅋㅋㅋ



죽을힘을 다해 던지면 150까지 나오는거 봤는데요..


나는야 강속구 투수?ㅋㅋㅋㅋㅋㅋ


 

공 9개에 2천원인데..


그냥 수건 던지기나 하렵니다....



정확하지 않으면 의미 없다는거...































가상현실 VR??


엄청 재미있고 신나게 타는 녀석들 ㅋㅋ


스트레스 쫘악 풀릴거 같아요!


놀이기구 타는 수준인건가??ㅋ


궁금하긴 하네요!!


이것도 한판에 3천원!!!



둘이 안친해서 저렇게 탄게 아니고..


균형을 맞춰 타야 한다고 해서 


저리 탄거임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양궁을 하러 갔는데요..


제가 양궁 쏘고 있으니까, 사진을 찍는 사람이 없어서


제 사진은 없음 ㅋㅋㅋㅋㅋ



총 12발 쏘는데.. 3발은 연습!


9발은 점수 매기는데..


점수 매기는 시스템이 수동이라는 점!!! ㅋㅋㅋ


바쁠때는 사기치고, 맥주 한잔 먹기 꼼수??ㅋㅋㅋ



난 맥주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쏘기만 하는걸로!!


연습때는 1점,2점6점! ㅋㅋㅋㅋ



실전 9발은 모두 7점이상...



X텐을 쏴보고 싶었다... 크! 


결국 10점은 못쏘고 ㅋㅋㅋ 최고 점수 9점!!











그리고 나가서 인형뽑기!!!


대략 만원이상 쓴듯 ㅠㅠㅠㅠ


인형뽑기 짜릉나!!! 



그리고 간단하게 목축이고, 귀가하기 위해 


아무곳이나 들어간 술집!!!



모듬감자 하나에 수다 떨다가 들어감!!













작년6명에 이어..


올해는 한명 더 늘어난 모임 ㅋㅋㅋ


그런데 첫 모임부터 새로 영입한 맴버가 야근으로 빠짐 



X노무스끼야 ㅋㅋㅋㅋ


2회 모임때는 함께하자꾸나!!!




1차 75,500원


2차 각출


3차 31,300원




총 = 106,800원!




6명 모임에 이정도면..


완전 저렴하게 논거 아닌가요?ㅋㅋㅋ




다음에 또보자 친구들!


이제 열심히 일해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