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모임 6기 망년회는 의정부에서 한상궁족발/맥주바켓

2016. 12. 16. 11:05나의일상/경동모임

경동모임 6기 망년회는 의정부에서 한상궁족발/맥주마트?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지난 주 부터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업무를 하고 있는데요


분명히 똑같은 일을 하는데.. 따로 블로그를 할 시간도 없고..


퇴근시간도 평균 1시간반이나 늦어졌네요 ㅠㅠㅠ



이러면 곤란한데 ㅋㅋㅋㅋ


지난 수요일에 의정부에서 모임이 있었는데..


이날도 늦게 끝나서.. 아주 간단?하게 얼굴만 보고 온 수준 ㅋㅋ




보통은 서울 강북지역에서 모임을 자주 하지만..


이번에는 특별하게 의정부로 출동!


민락동에 사는놈이 한놈있어가지고....


배려 차원으로 한번 갔는데.. 이제 짤없는거 알쥐?ㅋㅋ





약속시간은 7시반이었는데..


난 8시반에 도착 ㅋㅋㅋㅋㅋ


분명히 의정부 예전에는 자주 왔었는데..


나.. 로데오거리도 아는데... 미아가 되어버렸다!!













의정부 한상궁이라고..


검색해서 찾아오라는데..


난 왜 도통 모르겠냐 ㅋㅋㅋ


예전에 의정부역 1번출구만 있을 때 많이 왔딴 말야 ㅋㅋㅋㅋㅋㅋ




젠장 5-3으로 나오면 된다고 해서..


찾아서 나왔떠니.. 미아됨!!


추워서 5분동안 서성거리다가 픽업요청!!



데리러 나오는 의정부놈도 헤매고 있고 ㅋㅋㅋ


10분만에 우여곡절 끝에 한상궁 당도....


머가 이렇게 길고 좁냐 ㅋㅋㅋㅋㅋㅋㅋ





















추장을 위해 시켜 놨다고..


이게 먹다 남은게 아니라..


새로 시킨거라고?ㅋㅋㅋㅋ


1시간만에 벌써 다 먹고....


또 시켜..ㅋㅋㅋ 대단들 하다!





술과 고기를 몇점 먹다보니..


질려서 뭐 다른게 없나.. 둘러보니!!!







미니족, 불족, 냉채족..


다 족발이냐 ㅋㅋㅋㅋ


골뱅이, 쟁반국수는 안땡기고....


그래 그냥 술이나 먹자 ㅋㅋㅋ






















그렇게 그냥 술한잔 하고..


2차가서 맥주나 먹자 하고 나오면서 계산하는데..


7만원!! 헉...ㅋㅋ


나 진짜 몇점 안먹었어!!! 젠장 ㅋㅋㅋ





고픈배를 부여잡고.. 2차로 고고싱













맥주 마켓도 아니고, 맥주바켓???









난 항상 호가든!! 







추워서 방황하기 시러서..


가장 가까운 맥주집..


치킨을 먹으려다가.. 무슨 또 고기냐해서


맥주만 간단하게 한잔하러...



5명이서, 맥주 한두병씩 클리어
























그리고 안주하나!!


피자 먹자니까.. 치즈나쵸 ㅋㅋㅋ


술 안먹는 놈이 나쵸 시키자고 해서..


군말없이 나쵸로 통일!!
























그리고 안주가 모질란다더니..


오징어 한마리 추가!!!




먹은것도 별로 없는거 같은데..


5만원이 훌쩍!!! ㅋㅋㅋ





의정부 맥주바켓은 눈탱이구나 ㅋㅋ


호가든 한병에 49라니.... ㅋㅋㅋ


원래 49인가.. 39아닌가??ㅋㅋ





암튼 이번 모임은..


사진도 많이 없고..


시간도 빨리 지나간.. 모임이었네요



2016년 잘가라!!


2017년에는 회비 올린다!! ㅋㅋㅋ




그리고 2017년에는 로또 맞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