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5기모임 수유 회집 용이네수산 그리고 맥주한잔

2016. 10. 28. 13:50나의일상/경동모임

경동 5기모임 수유 회집 용이네수산 그리고 맥주한잔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벌써 모임을 한지도 10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소수 인원이고, 회비도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시작한 녀석들 한놈도 안빠지고 안밀리고!! 굿이다 굿!


그래서 이번에는 좀 크게 먹기위해 1차부터 횟집!! ㅋㅋ


내가 자주가는 용이네!!


근데 니놈들도 많이 갔지? 물론 나만큼 많이 가진 않지만 ㅋㅋㅋㅋ





수유 회집 용이네 수산은 뭐 워낙에 많이 포스팅을 해서 주소도 필요없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주소 짜잔!


수유역에서는 좀 멀어요!! 알아서 찾아가세요~~!!


월요일은 휴무였는데.. 지금도 그런가 모르겄네... 암튼 월욜은 안감!
















난 단골이니까 수유역에서 전화로 미리 주문!!


모듬회 大 주문요 5분내로 갈게요!!



여긴 스끼다시는 취급하지 않아요


오로지 회! 회를 먹으러 가는곳임


오이,당군,상추,깻잎,마늘이 전부임 ㅋㅋㅋ


철에 따라 물회를 주기로 하지만..


지금은 미역국!!






















일단 모듬회 大 로 시작..


사장님이 또 포장인줄 알고 포장하고 계심 ㅋㅋㅋㅋ


암쏘리입니다.. 맨날 포장해가니 뭐ㅋㅋㅋㅋ


암튼!


다들 배고팠는지... 순삭...


모듬회는 광어 우럭 방어?


두꺼가 어마어마 한디.. 접사가 없네유 ㅋㅋㅋㅋ




















아 정녕... 10분도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몇점 남겨놓고 눈치본다 ㅋㅋㅋ


그냥 먹어라 어차피 또 시킬거니까!!!


그래 회로 배를 채우는건 무리니까 일단 매운탕 시켜먹자


싸장님 매운탕도 하나 주세요!!




그러는 찰나!!



















서비스!!! 도착..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구이?


우리 6명이니까 싸우지 말라고 6개인가 ㅋㅋㅋ


센스가 돋보이시네 아주 !!





















이어서 매운탕!!


그래 우리 이제 밥먹자!!!


그리고 회도 주문하자!!




















바로 나오는구나!!! ㅋㅋㅋ


왠지 리필된 느낌적인 느낌은 모냐 ㅋㅋㅋㅋ


내가 술을 끊었더니.. 진짜 너네들 술 안마시는구나..


이날은 청하 몇잔 마심 ㅋㅋㅋㅋ


6명이서 모듬회 4만원짜리 두개에 소주5병, 맥주1병, 음료수, 밥, 매운탕!


머이리 많이 쳐 먹은겨 ㅋㅋㅋ


10만원 살짝 넘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싸장님 제가 쏜거니까 담에 전화하면 서비스 알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차!!!


먹자 골목쪽에 새로생긴 곳인데..


그냥 새로생겨서 가봄 ㅋㅋ


간단하게 맥주나 한모금 하고 가기위한!!ㅋㅋ
















책인줄 알았더니.. 벽지네 ㅋㅋㅋ


술도 안마시고 술 취한줄 알았네 !
























맥주 6개와 무슨 안주를 A+B 어쩌구 시키던데..


안주에 관심없어서 모르겠따..


난 그냥 크림생맥주나 하나 시켜줘!!ㅋㅋ



메뉴판을 보더니 어떤녀석이 코로나를 거꾸로 꼽아놓고 먹는 걸 


시켜보겠다고 하길래.. 얼만데?라고 물으니 9,900원이라 해서 싸대기 날릴뻔..


정녕 먹고 싶다면 500cc 원샷하면 인정해줄게..























독한 놈들...


진짜 마신다 ㅋㅋㅋㅋ


결국에는 다 마시고..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나이를 생각하자..






























코로나가 아닌가??


이게 머지 ㅋㅋㅋㅋ


암튼 색깔들은 이쁘구나 ㅋㅋㅋ


근데 인간적으로 넘 비싼거 아니냐??ㅋㅋ


















얘는 이름이 블루베리 머시기..


내가 아는 블루베리는 분명 보라색인데.. 얘는 그냥 진짜 블루색이네... 모다냐 ㅋㅋㅋㅋ


암튼 저 두잔덕분에 2차에서는 7만원!! 개놈!ㅋㅋㅋㅋㅋ



나머지 애들은 그렇게 맥주한잔씩들 하고 귀가..


난 유부남이라 이제 가야대!! 11시야!!


나는 귀가하고... 솔로들은 어딜 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년도 지나기전에 함더 볼지 말지는 12월에 정하자꾸나!~~ 


그때도 맛난데 가자!!!


이번에도 역시 모임 전체샷은 없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자 친구들아!!


건강이 최고다!!


건강이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