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시장 미아족발 사진없음 / 탁구장

2016. 8. 29. 09:27나의일상/경동모임

성북시장 미아족발 사진없음 / 탁구장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수요일날 응급실 갔다온 여파가 아직까지 있네요 ㅋㅋ


대체 응급실에서 뭘 맞은건지..


손목은 펑이 시퍼러 둥둥하게 피어나고..


아주 마우스질도 간당간당합니다 ㅋㅋㅋ



술을 먹지 말자 프로젝트 오늘이 6일차!네요


담배 끊을때도 이렇게 몇일차 몇일차 쉬면서 버틴거 같아요 ㅋㅋ


담배는 진짜 아침점심저녁 에브리데이 에브리나잇 생각나니까


환장하고 미치고, 금단현상이라는게 이런건가 보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응가도 안나오고 환장 하겠던데..


술은 저녁만 버티면 되니.. 뭐 ㅋㅋㅋㅋㅋㅋㅋ 그닥!!

(역시 난 알콜 중독은 아니었던 것이었던 것입니다)



암튼 지난 금요일에 한달전부터 잡아놓은 약속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족발집을 갔습니다


유명합니다


아니 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입니다


미아족발









성북족발과 옆에 있는 곳입니다


가자마자 와구와구 먹느라


사진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갔을 때 이미 특대 주문하고 또 대자를 주문하고


먹고 있을때라고 합니다 ㅋㅋㅋ


다 먹고 나오는데 











7만원도 안나오다니..


족발가격만 63,000원인데..


술을 어지간히 안먹었던 것이지요!!


보통 저희 마시면 6명이서 8병 정도는 마시는거 같습니다


근데 이날은 자몽에이슬? 이상한 술같지도 않은 ㅋㅋㅋ;;


술을 두병만 달랑..


역시 내가... 두병이상은 마시면서 리드를 해야 더 마시는것이었습니다


암튼 앞으로 술값도 덜나오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터덜터덜 나와서 집에 가려고 하는데..


바로 옆에 탁구장(탁구회관) 발견


그리고 탁구장 가자던 녀석


금번에 라켓도 좋은거로 지르고


레슨도 받는다고..


한겜 뛰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갔습니다  탁구장!












요래 받더라구여!


저희 다섯명이서 한시간 안놀았는데 15,000원!


맞게 받은건강?


뭔가 더 받은건가?


올만에 잼나게 웃으면서 쳤으니


좀 마니 받아도 봐줄게요 사장아자씨











탁구장이 100평이라고 하는데


들어가보니 다이가 4개인가 5개...


9시가 가까이 되는 시간대라 사람이 없을줄 알고


끝날줄 알았는데 


그래도 10시가까이 되서까지 하네 ㅋㅋ



저는 구두도 신고 와이셔츠입고 그래서 


안하려고 했는데..


한명씩 돌아가면서 쳐주고 휴식


게임이 안돼 게임이 ㅋㅋㅋ


레슨많이 받고 와라~ 그때 도전해! 내기하자 내기!!




역시 운동을 해야 할까바요!


탁구장 레슨받으면서 다니는 녀석이 부럽더라구요!


역시 공무원이라 시간이 좀 남는건가 ㅋㅋ


공무원이 갑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