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2기모임 용두동 나정순 할매 쭈꾸미 / 고대삼통

2016. 6. 21. 10:35나의일상/경동모임

용두동 나정순 할매 쭈꾸미 / 고대삼통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지난 주에 경동 2기 모임을 했는데요~


맨날 사진은 까먹네요 ㅋㅋㅋ


한달에 만원씩~ 6명이서 꾸준히 모아서 3개월에 한번씩 만나 술한잔하는 모임입니다


별 다른건 없는 모임이죠 ㅋㅋㅋ


친목도모~~를 가장한 정당한? 음주시간이라고나 할까..



암튼 이날 올만에 용두동을 방문했습니다


용두동하면 쭈꾸미, 쭈꾸미하면 용두동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찾아간 나정순 할매? 쭈꾸미... 처음들어보지만.. 그래도 덜 맵다기에 갔습니다

















쭈꾸미는 원래 양이 적잖아요~?


근데 이집은 일단 양이 많은거 같습니다


늦게 도착해서 처음에 나오는 양을 확인하지 못했지만..


두테이블 잡고 6인분 시켰는데..


한대접이 남아있더라구요!! ㅋㅋ


양이 많네 많어~~!!


겁내 매운 용쭈를 기대했지만..


덜 맵다고 하여.. 그냥 소소하게 먹었습니다~~~




















올만에 만난 벗들이 있어서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주변에 시끄러웠다면 죄송합니다 ㅠㅠ


저희가 전세낸건 아니니까요..


근데 이집...


여자들끼리 많이 옵니다!!


저희 6명 다 남자였지만..


3명은 유부남 ㅋㅋㅋㅋㅋㅋ


3명은 여친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참 극명합니다~~!!


암튼 남자들끼리와도 괜찮을 듯? 합니다!!






















원래 이런 짓 안하는데..


역시 고딩때 애들 만나니까..


애같은 짓을 하나 봅니다 ㅋㅋㅋㅋ


사진찢어서 술잔밑에 붙이고..


자~~ 신민아주야~~ 


이러고 놀고 앉았습니다;;;


나이값을 해야할텐데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값은 집에가서 할랍니다~~ 


친구들 만났는데 무슨 나이값이랍니까 ㅋㅋㅋㅋ






















그리고 2차를 분명히 치킨집으로 갔는데..


그냥 막들어가서 어디인지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스쳐지나간 곳 중 하나가 삼성통닭이었던거 같은데..


그집을 들어간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6명이 들어가서 한마리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후라이드반, 마늘반.. ㅋㅋㅋ


그래서 양이 없는거냐...


아니면 나오자마자 다 집어간거냐??


난 마늘치킨에 마늘에다가 소주한병 먹었다구!!!!


그렇게 집에 오려고 했으나..


그 옆에 130km로 날아오는 야구연습장이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나 옛날에 사회인야구 2년햇어 (2009년도...)


130km 정도는 그냥 치지... 하하~~


네.. 제가 좀 칩니다


동네에서도 술 만땅 취하고도 13개 공 날라오는거 한손으로도 칩니다 


저.. 좀 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있게 올라가서 장갑도 끼지않고...


자리에 서서 배팅포즈 취하다가 헤드샷 당할 뻔했습니다...


공이 폭투도 있나 봅니다;;;;;;;;;; 와나.. 정신이 화들짝!!! ㅋㅋㅋㅋ


그리고 몇개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15개 정도 나온거 같습니다..


하나 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복수하러 가겠습니다..


그때는 멀쩡한 정신으로 야구 먼저 하고 술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인증 동영상 찍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근데 130이 빠르긴 빠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옛날에 어떻게 쳤지.. 나 나름.. 도루왕 이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부리그 사회인야구는 출루하면 3루까지 걸어서 도루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