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동창 술모임 [수유 해물찜/성게칼국수]

2016. 3. 25. 11:18나의일상/경동모임

고등학교 동창 술모임 [수유 해물찜/성게칼국수]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어제 고등학교 동창 첫번째 먹계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비록 인원은 적지만 ㅋㅋㅋㅋ


평일이다보니 다들 일 끝나고 만나는거라 동시에 모이긴 힘드네요...



장소는 강북구 수유역 이었습니다



1차 - 해물찜


2차 - 플스방?


3차 - 홍쭈대가




그럼 해물찜부터 ㅋㅋ






1차 해물찜



여기는 두번째 방문기네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 놓고 찾아갔습니다


일단 4명이서 ㅋㅋㅋ


해물찜,아구찜 둘다 45,000원으로 저렴


해물찜 大로 주문해놓고 방문..


원래 오래 기다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미리 주문해놔서인지 가서 앉고 5분정도 있다가 


나온거 같넹요 ㅋㅋ


물론 성게칼국수도 시켰습니다 













제가 몸상태가 그리 좋지 못하여 


어제는 술을 자중하였네요 ㅋㅋㅋ


원래 저런 동그한 전 하나에 한병이상 먹고 출발하는데 말이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해물찜


접시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양이 푸짐한 편이죠~


근데 어제는 좀 마니 매웠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덜 마셔서 그른가..


















넌 문어임에 틀림없을거야~~


문어다리같이 생긴녀석도 잘라먹고..


술도 한잔 마시고..


















먹다보니 나온 성게칼국수..(2인분)


다들 배고픈 모양이었는지


나오자마자 바닥을 보이는 성게칼국수


미안하다 사진을 찍지 못하였구나 ㅋㅋㅋㅋ


뭐 담에 또와서 찍음 되지 


이렇게 먹고 있으려니까 한녀석이 또 왔네요


그리고 5분뒤 한녀석 추가..


무슨 음식을 추가하는게 아니라 인원이 계속 추가됨 


그래서 둘은 옆테이블에 따로 잡고 성게칼국수 하나 시켜서 둘이 술마심 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국물때문인건지..


해물찜을 너무 마니 먹어서인지..


엄청 배부른상태에서 입가심?을 한다며 볶음밥 1인분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1차가 마무리..


4명이 먹은거 치곤 적게 나온금액..


근처 해물탕집들은 큰거 7만원가까이 하죠 ㅋㅋ


이날 술도 적게 먹고 해물찜 가격도 싸게 싸게 나온듯..


근데 싸장님.. 77,000원이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소주가 4000원이었다면 8만원이 맞겠지만 ㅋㅋㅋㅋ


암튼 잘 먹었으니 담에 또 들르겠음!








2차 플스방?



진짜 간만에 추억돋는 플스방을 갔습니다


사진은 없구요.. 위닝게임을 한시간했는데


왼쪽 엄지손꾸락이 뿌러질뻔했습니다


결론은 제가 조종을 못하는걸로 ㅋㅋㅋㅋ


괜히 가서 게임비만 물렸음 젠장할~~~!


다음에 만약에 또 플스방에서 축구게임한다고 하면


공격수들만 태클해서 다리몽댕이를 다 분질러 버리.... 하하;;








3차 홍쭈대가








홍쭈대가는 수유에서도 유명한 편입니다


나한테만??ㅋㅋㅋㅋㅋㅋ


근데 보통 추운겨울날 홍합탕 먹으러가죠!!!


근데 저는 춥던 안춥던 절대 홍합탕은 안시켜요!!


꼬막이면 몰라도 홍합탕을 돈주고 사먹긴 좀 그래 ㅋㅋㅋㅋㅋ


홍합은 솔직히 서비스로 줄 수도 있자녀!! 안그래요? 싸장님들!!


그래도 뭐 홍합을 좋아하시는분들도 많으니.. 이 문제는 넘어가는걸로!



그래서 전 여길가면 뭘 먹냐면요!!










비쥬얼어때유??


전 여기가면 이거 먹어요~


단호박홍쭈!!!


단호박이 뙇!


쭈꾸미가 뙇!


치즈가 뙇! (살찌는 소리 들린다 들려 ㅋㅋㅋ)


술한잔을 뙇!!



근데 단호박인데.. 왤케 매워..


아직 해물찜 매운기도 안가셨는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리 3차까지 모두 끝맞치고 집에와서 화장실을 뙇!


너무 매웠나봐요 ㅋㅋㅋㅋ


입안에는 맛있게 매운데.. 저의 장은 못버텨주니.. 아쉬울따름입니다!!



매번 만나는 녀석들이지만 그래도 매월 돈모아서 만난 


첫 먹계 모임이었는데 사진도 못찍었네요!!!


아쉽구만.. 다음엔 찍자.. ㅋㅋㅋ



불금들 되세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