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통닭 골목 종구네 그리고 전어회 마지막은 수육 순대, 소리질러

2019. 9. 11. 11:40나의일상



안녕하세요, 추장입니다.

지난 금요일, 오랜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그곳, 청량리!

청량리 통닭 골목을 가신다고 하기에..

무슨 닭을 먹으러 거기까지... 라고 생각했죠!



청량리 통닭 골목이라고 검색하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우리 회식의 첫 장소는

종구네 통닭!


젊은 사장님이 밖에서

가마솥으로? 닭을 튀기심!











대표님께서는 자주 오셨는지..

오자마자 닭똥집과 후라이드 라지 주문!


우린 5명일 뿐이고..

치킨 한마리는 혼자 먹을만한

직원들이 3명일 뿐이고..











근데 나온 닭똥집이..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배가 고플시간이긴 하지만,

예전에 포장마차에서 즐겨먹던

그런 닭똥집이 아닌 느낌!


진짜 맛있네요 ㅋㅋ

쫄깃한 식감.. 으!!


진심 닭똥집 하나면 저 혼자

소주 2병 클리어 할듯 하네요!!











우리는 회식하면 항상 소맥 원샷!

저도 소맥을 좋아하긴 하지만, 첫잔만!

배가 너무 불러서;;


그리고 닭똥집 옆에 있는 저 간장

환장합니다.


간장 환장!


맛있다는 뜻!




그리고 나온 후라이드!








가마솥 같은데서 튀겨서

조금 다른가? 했지만..


그냥 우리가 아는 그 맛! ㅋㅋ









후라이드 시켜놓고,

양념장 조금만 달라고 진상부림!


진상은 아니고, 양념장좀 주세요 했더니

흔쾌히 주심..


원래 주시는건지, 아닌건지는 모름!











벽에 포스트잇이 엄청 붙어있길래!

우리도 하나 남기고 왔네요!


2019년 9월 6일

다녀감! ㅋㅋ





그렇게 닭똥집은 한번 더 리필하고

2차로 고고싱!!



밖에 나와서 오른쪽으로 조금 걷다 보니

횟집들이 보이길래


그냥 아무데나 들어감..

그래서 이름을ㅠㅠ











여기서도 소맥을 드시는 분들,

대단하다!!


저만 소주 3병째 ㅋㅋㅋㅋ


전어회셋트를 시켰는데..


전어구이

전어무침

전어회


3종셋트가 나옴!


전어회는 남은듯 하고,

전어구이는 거의 버린듯 하고,

전어무침은 거의 먹은 듯(내가)



회는 매우 좋아들 하지만,

배도 부르고, 전어를 좋아하지 않는 듯..


대표님께 강하게 광어회를 먹자고 어필해봤지만,

전어가 제철이라며 전어셋트를 주문한 결과ㅋㅋ



전어는 역시 메인이 아닌,

사이드로 먹어줘야 제맛!!





그렇게 3차로 이동...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문 닫을 시간이라 문전 박대..ㅋㅋ


그래서 들어간 순대국집!


5명이서 머리고기 하나 시킨면 안된다고해서



머리고기, 술국, 순대까지..

누가 다먹..;;;;;









아마도 얘기 머리고기 같고!!







얘는 생김새를 보아하니 순대인거 같고!!









사진을 보니 탕그릇은

술국인거 같고...!!







근데 37,000원 나왔다는걸 보니,

술국이 아닌 그냥 탕을 주신듯..!!



그렇게 배가 찢어질정도로 먹고,

집으로 귀가!




올만에 청량리 나들이였네요.

애들 크면 데리고 오고 싶은 곳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청량리 통닭골목으로 놀러 가세유!